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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이 비콘을 못 찾는 경우에 발생시
1.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확인
2. 핸드폰의 시간이 자동설정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3. 케이스, 금속 악세서리 제거
4. 강의실 가운데 천장에 위치한 비콘 아래에서 재시도 해보기
5. 일부 기종의 경우 블루투스 방식을 클래식으로 변경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산팀(02-300-0443)으로 문의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해도 일부 핸드폰 기종은 비콘을 못 찾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늦지 않게 교수님께 출석체크 확인받으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환경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플리케이션 정보”에서 “저장공간” 진입 후 “데이터 삭제”를 한 뒤, KAU ID를 재실행하여
권한을 모두 확인하고 전자출결을 다시 시도함
오피스 365 메일 계정(id@kau.kr)으로 http://kau.onthehub.com에 학생 신분으로 가입하여
windows 10 education을 구매 하면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학생만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키는 15일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1번만 활성화 가능합니다.
오피스 365 메일 계정(id@kau.kr)으로 http://www.mathworks.com에 회원가입을 하면
오피스 365 메일 계정으로 인증 메일을 보냅니다.
메일 인증을 한 후 MATLAB 프로그램 및 활성화 권한을 부여 받습니다.
한국항공대학교 KAU ID 앱은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며,
휴대전화 기기를 변경하셨을 경우 스마트캠퍼스 통합서비스 홈페이지(http://kid.kau.ac.kr/)로 접속 후
'모바일서비스→기변신청' 메뉴에서 '기기변경'을 하시고 새로운 휴대전화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전자출결 또한 KAU ID 가 발급된 하나의 기기에서만 출석요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KAU ID 가 발급되지 않은 친구 핸드폰으로 모바일출결 불가합니다.)
1. 스마트캠퍼스 통합서비스 홈페이지(http://kid.kau.ac.kr/) 접속(종합정보시스템 계정으로 로그인)
2. '모바일서비스 -> 기변신청' 메뉴에서 [기기변경신청]
3. KAU ID 앱 실행 -> 메뉴 -> KAU ID -> KAU ID 발급(QR, NFC)
스마트폰의 QR코드를 사용하여 출입 등의 인증을 많이 사용합니다.
인증에 실패할 경우가 있는데, 스마트폰의 시각이 현재 시각과 맞지 않아서 그러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 휴대폰 설정 -> “날짜 및 시간” 메뉴 -> “날짜 및 시간 자동 설정” 항목과, “시간대 자동 설정”의 항목을 선택한 뒤, 휴대폰을 재부팅 한 뒤 QR을 사용
2. 아이폰 :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 -> “24시간제” 항목과, “자동으로 설정”을 체크하고, 휴대폰을 재부팅 한 뒤 QR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