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학생증 신청 3차 안내
2024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은 아래와 같이 학생증 발급을 위하여 3차 신청기간을 안내드리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신청 및 발급을 하지 않을 경우 전자학생증의 기능(전자출결,도서관출입,열람실 신청,대출 등)이 제한 되오니 반드시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발급대상 : 2024학년도 신입생,편입생 중 2차 신청기간내에 미신청 학생
2.학생증 발급 일정 및 방법
가. 모바일 학생증 신청기간: 2024.4.1.(월)~4.10(수)
- PLAY스토어 또는 APP스토어에서 “한국항공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또는 “KAU ID ”다운로드 후 실행.
나. 플라스틱(ID카드) 학생증 신청기간: 2024.4.1.(월)~4.20(수)
- PLAY스토어 또는 APP스토어에서 “우리 WON뱅킹”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실행.
- WON 뱅킹 앱 신규 설치 고객: “우리WON뱅킹” 설치 후 초기 화면에서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 WON 뱅킹 앱 기설치 고객: 전체메뉴-> 금융거래-> 신용/현금/학생증카드-> 대학 학생증카드
* 플라스틱(ID카드)학생증 자세한 신청방법은 대학 학생증ID카드 신청 매뉴얼(별첨)참조
* 모바일학생증,플라스틱(ID카드)학생증 두가지 모두 발급받아야 함.
3.플라스틱(ID카드) 학생증 수령 방법
- 직접 수령(학생회관1층 우리은행 한국항공대 지점)/수령일자는 별도 공지 예정.(신청 마감후 15일 이상 소요)
- 자택
* 자택 수령시 학교 보안카드 및 출입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항공대 지점 우리은행 방문 후 보완 기능 탑재 후 사용 가능.
따라서 반드시 자택 수령자는 카드 사용 전 항공대 지점 우리은행에서 보완기능 탑재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카드 사용 불가능 및 재발급 해야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대학생 학생증 카드 신청시 “카드수령지” 자택 또는 한국항공대학교 우리은행 영업점
*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플라스틱(ID카드)학생증 수령시 신분증 지참 필수
4. 문의
- 우리은행 한국항공대지점 02/3158/3656(플라스틱 ID카드 학생증 신청 방법에 관한 문의 사항)
- 새내기지원팀 02/300/0025,0250(기타 사항 문의)
- 우리은행 고객센터 1588-5000/1599-5000
*플라스틱(ID카드)학생증 미발급시 모바일 학생증 사용이 중지됨 (전자출결 불가)